본문 바로가기

꿈풀이/◑ 건강

몸에상처나는꿈, 깁스하는꿈

깁스를 하는 꿈

◑ 깁스를 한다는 것은 뼈가 부러졌다는 의미다. 골절은 몸을 지지하는 중요한 부분에 손상을 입는다는 의미이므로 결국 깁스하는꿈은 불운을 예고하는 꿈이다.


 경제력을 잃는다던지, 사회적 지위를 잃는다던지, 일과 사업의 부진, 자신감 하락 등을 암시할 수 있으며, 인간관계에선 소중한 친구나 신뢰하던 지인을 잃게 될 수 있다.


 다리에 깁스를 하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에서 누군가의 방해를 받거나, 강력한 경쟁자가 등장할 수 있으며, 팔에 깁스하는 경우는 자존심이 무너지는 사건에 휘말리는것을 암시한다. 목에 깁스는 당신의 경제력이 크게 약화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몸에상처나는꿈

 일단 몸에 부상을 입는 꿈은 문제가 발생하는 징조로 볼 수 있다. 그리고 몸에 상처가 나는꿈은 어떤 부위를 다치느냐도 중요하다. 먼저 머리에 상처가 나면 명예의 손상, 자존감의 하락, 지혜의 저하 등을 의미하며, 얼굴에 상처가 나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한다.


 눈을 다치는 경우엔 지적 능력, 직관력과 판단력의 저하, 목을 다치는 경우엔 사회적 지위를 잃거나 건강이 나빠짐을 의미한다. 손이나 팔을 다치면 성공의 기회를 놓치거나, 연애에 실패하는것을 의미한다.


 몸에 상처가 심할수록 악운이 강하게 저하되지만, 상처가 날때 피가 흘러나오면 흉몽이 길몽으로 변환된다. 상처에 피가 많이 날수록 행운이 큰 꿈으로 피는 돈과 성공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