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풀이/◑ 자연

큰뱀 태몽, 꽃뱀꿈

꽃뱀 나오는 꿈

◑ 화려한 무늬의 꽃뱀은 욕망을 상징한다. 따라서 꽃뱀꿈은 당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다양한 욕망이 강해져가고 있음을 나타낸다. 성욕, 물욕, 소유욕, 권력욕, 명예욕, 허영심 등이 지나쳐 여러가지 문제에 휘말릴 수 있다.


◑ 재물에 대한 욕망은 탐욕으로 변질되어 금전적 손실을 유발하게된다. 성급하고 경솔한 투자, 불필요한 낭비와 지출, 한탕주의에 심취해 도박에 중독될 수 있다.


◑ 연애나 성관계에 대한 욕구의 증가로 이성관계가 복잡해질 가능성이 있으며, 유혹이나 쾌락에 빠져 애인 몰래 바람을 피거나, 배우자 몰래 불륜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 



큰뱀 태몽

◑ 뱀은 예로부터 영적인 존재로 인식되어 왔기에 뱀꿈은 길한 경우가 많지만 경우에 따라선 흉몽의 경우도 있다. 그리고 큰 뱀이 등장하면 운기가 더욱 강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큰뱀꿈은 강한 행운 또는 강한 불운의 꿈이 된다.  


◑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경우, 품에 안기는 경우, 뱀을 쓰다듬는 경우 등은 행운의 꿈으로 임신을 원하는 여성에겐 태몽이 될 수 있다. 


◑ 뱀의 색깔도 중요한데 흰뱀(백사)이 최고의 행운이며, 황금색도 좋다. 하지만 검은뱀이나 독사가 나온다면 그것은 나쁜꿈으로 태몽이라고 볼 수 없다.


◑ 특히 뱀이 집에 들어오는 꿈은 가정에 행운이 깃드는 꿈이기에 임신 태몽으로서 좋은 꿈이며, 큰뱀이 들어온다면 최고로 좋다. 하지만 남자가 꾸면 태몽의 요소는 제거되고 일반적인 길몽이 된다.